7월 곧 인데 제발 단속좀 풀렸으면
2
프로구구단
추천 0
조회수 7
댓글 0
해당 게시판은 “자유게시판” 입니다.
회원 간 자유로운 소통을 위한 공간입니다.
제발..
※ 게시판 주제와 무관한 광고성 게시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.
※ 분쟁 유발, 비방, 욕설, 정치·종교 관련 게시글은 운영진 판단에 따라 삭제될 수 있습니다.
※ 개인정보 노출 및 거래 관련 게시글 작성 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커뮤니티 이용 수칙을 준수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2
프로구구단
150P
/ 300P (25.0%)
댓글